CI/BI
Overview | 개요
한동알앤씨 가족회사의 목표는 자연과 환경, 사람이 중심이 되는 친환경적인 목표를 두고, 사람의 생명을 소중히 하고 주주가치를 높여 임직원들에게 긍지와 자부심을 심어주는 기업으로 R&D투자를 통해 건설환경업체의 발전을 이룩하는데 있다. 치열한 경쟁체제하에서 (주)한동알앤씨의 새로운 브랜드인 ‘(주)한동알앤씨 CI’는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생존을 위해서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성장을 이끌 경쟁력 있는 파워브랜드로의 자리매김이 요구되며, 효과적인 브랜드 운영이 필요하다. 이에 (주)한동알앤씨는 차별화된 브랜드 개발을 통해 경쟁력 있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모색하고자 한다..
Brand Identity
건설과 토목분야에서의 입지를 충실히 다져온 회사로서 친환경적인 사회적 가치를 최우선으로 자연과 인간, 고객감동의이미지를 표현하고 우수한 기술력과 연구를 바탕으로 언제나 신뢰할 수 있는 친환경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낸 심볼로고.
한동알앤씨
친환경 건설, 토목기업으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주)한동알앤씨는 국내뿐 아니라 세계시장으로의 성공적인 진출을 위해 (주)한동알앤씨의 경쟁력 있는 글로벌 브랜드의 개발이 필요한 시점에서 기업의 핵심가치와 의미전달을 고려한 대표 이미지를정립하며, 독자적이고 차별화된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과 아이덴티티 개발 및 관리시스템의 구축으로 기업과 제품간의상생성 및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
Design concept
동방이라는 명칭에 충실하게 동쪽에서 떠오르는 해를 메인 모티브로 하여 여러 갈래의 변화하는 색상으로 구분해 다양한기업가치를 나타내고 앞으로의 사업다각화를 전제로 제작되었으며 가운데 태양을 중심으로 뻗어 나오는 기름방울은 제유업의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 진취적이고 역동성있게 발전해 나가는 동방의 성장을 담아내고 있다.
Logo Type | CI 로고타입_영문
로고타입은 (주)한동알앤씨 CI 의 가장 핵심이 되는 기본요소로서 (주)한동알앤씨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가장 상징적인 요소이다.따라서 (주)한동알앤씨의 이미지가 올바르게 전달될 수 있도록 매뉴얼에 예시되는 항목별 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사용하여야 한다.재생시 CD-ROM에 수록된 자료를 이용하여 임의로 훼손, 변형하여 사용할 수 없다. 단, 대형크기 또는 컴퓨터 출력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본 항에 제시된 그리드에 따라 정확히 작도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