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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속가능경영
  • 품질경영
  • 지속가능경영

    품질경영

    품질경영

    " 지속적 개선 고객만족"
    • 01경영책임

      ·고객 중심의 품질경영
      ·책임,권한 및 의사소통
      ·품질경영 시스템기획
      ·전사적인 품질경영
      ·품질경영 검토

    • 02고객 욕구 충족

      ·고객 중심의 품질관리 체계
      ·고객 서열 선행 대응
      ·고객의 요구사항 충족
      ·고객 불만 최소화

    • 03차별적 우위 능력

      ·평가 및 보상시스템 구축
      ·품질 기술 확보
      ·전략적 인재육성
      ·시너지를 창출하는 조직

    • 04지속적 최적화

      ·지속적인 품질개선
      ·품질감사 및 부적합 분석
      ·부적합 내역 시정 및 예방조치
      ·현장 중시 품질관리